제주 코업시티하버뷰 주요소개
제주에 위치한 코업시티하버뷰는 숙소 창가로 하버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. 숙소 내부에는 식사와 수영장이 구비되어있습니다.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은 사이즈 입니다.
코업시티하버뷰 시설
코업시티 하버뷰 시설에는 조식을 먹을수 있는 식당과 편의점이 구비되어있습니다. 당연히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. 편의시설에는 세탁할 수 있는 시설도 있습니다. 옥상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물놀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. 로비에는 앉아서 항구를 볼 수 있는 좌석들이 많이 구비되어 있고, 클래식도 들려서 로비에서도 휴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.
코업시티하버뷰 주차장
코업시티하버뷰는 주차시설은 내부지하주차장과 숙소 바로 옆 공터주차장이 있습니다.
숙소 내에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지만 투숙객 주차를 해결하기에는 다소 부족함이 있습니다.
지하주차장과 지상주차장 그리고 이마저도 실패할 경우에는 50m정도 떨어진 농협 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.
저희는 저녁쯤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농협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짐을 가지고 숙소로 이동했습니다.
아래 사진은 오전에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
코업시티하버뷰 체크인 및 방 후기
코업시티하버뷰 호텔에 늦은 시각에 방문했지만 체크인하는데에는 어려움이없었습니다.
그렇게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이동했습니다. 방안에는 기본적인 물과 가운 신발 등이 비치되어있었고, 커튼을 열면 코업시티 하버뷰 호텔 방에서는 하버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. 방안의 시설은 다소 오래되어 보인 흔적이 있었습니다.
방으로 들어오면서 본 숙소는 나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했지만, 자세히 볼 수록 오래된 느낌과, 모텔에 온 느낌을 받았습니다. 내일 수영장을 기대하며 일찍 잠들었습니다.
코업시티하버뷰 수영장
숙소에서 2박3일 묶기 때문에 아침식사는 어제 사온 식품들로 간단히 먹고 수영장으로 이동했습니다.
수영장에 갈 때 방에 있는 일회용 슬리퍼와 가운을 입고 출발했습니다. 수영장은 건물 옥상에 위치해있습니다.
수영장을 기대했지만, 최대 높이가 90cm 이고, 아이들이놀기 좋은 풀장이였습니다. 수영장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.
방문했을 때 날씨가 흐려서 물에서 잠시 놀다가 방으로 다시 왔습니다.
다음 일정을 위해 수영장에서 간단히 놀고 다시 밖으로 나와 제주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.
댓글